스타워즈 제국군의 대표기체인 타이파이터 입니다.

반란군이 엑스윙이라면 제국군은 타이파이터! 


스타워즈 에피소드4에서 다스베이더의 타이 어드밴스드 

양옆에 타이파이터가 호위하는 장면이 있는데 단연, 압권이었던 장면.


TIE-FIGHTER

아이템 넘버

75095

파트수 

1680, 1 mifi

발매년도  

2015

무게 

2804(gram) 

박스사이즈 

57.5 x 47.8 x 9 (cm) 

새제품 현가격 (2015) 

32만원


정보출처 : www.bricklink.com




전시는 이런식으로 합니다.



나의 개인 창작품인 미니 타이파이터의 모습.

미니 타이파이터가 제품판으로 나온게 없어서 직접 만들수 밖에 없었습니다.


미니 타이파이터 보러가기



UCS의 상징인 명판. 

리뷰에서도 나왔지만, 다시한번 반복!



정면모습. 큰 날개가 빛을 다가려 어쩔수가 없네요. 흑.



ㅋㅋㅋㅋㅋㅋ 아오 저 날개. 



그나마 대각선 뒷면은 빛이 들어오네요. 좀 괜찮아 보이려나?





큰 날개때문에 빛조절이 참 난관이네요. 





조종석 뚜껑 열리는 기믹.



좋은 사진이 나올때까지 계속 셔터를 눌러보겠어!



오 요건좀 그나마 낫군요.




대표이미지


좋아 이걸로 결정.





직접 보면 날개가 생각보다 커서 거대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뭐 타이파이터니 필구해야될 제품은 틀림없구요. 

아쉬운점은 엑스윙, 타이 어드밴스드 전부 분해해서 박스에 들어가 있는지라

함께 찍지 못한점이랄까요. 흑. 























카테고리

토이/LEGO

날짜

2015. 5. 8. 17:38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