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3건이 검색되었습니다.

[무비] 9월 둘째주 - 안시성, 더 프레데터, 물괴

감기가 걸렸는데 오래갈 것 같다.그런 열병이 아니어서 다행이다.[안시성]   CGV 인천 올해 추석대첩에 나서는 한국영화 3편 중 하나인데, 라이브톡 회차가 있어 한 주 먼저 봤다. <명당>은 시리즈의 네임밸류와 조승우 때문에, <협상>은 손예진 때문에 기대됐던 반면, 상대적으로 <안시성>은 큰 기대감이 없었는데 웬걸, 한국영화 시대극 전쟁물 중엔 역대급으로 꼽아도..

더 보기

[무비] 9월 첫째주 - 몰리스 게임, 업그레이드,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

예정된 휴가계획이 틀어져서 새로 고민했었는데올해는 체-오-헝의 동유럽 코스로 최종 결정했다.[몰리스 게임]   CGV 인천 이 영화를 봐야할 이유는 많았다. 먼저 아론 소킨 감독. <소셜 네트워크>, <머니볼>, <스티브 잡스> 등을 쓴 각본가로 실존 인물 전문에 지적이면서 어마어마한 대사량이 특징이다. 두번째는 드라마틱한 실화. 올림픽 ..

더 보기

[무비] 8월 다섯째주 - 서치, 상류사회

딱히 대답이 필요 없는 정보들이 오가는 속에대화다운 대화를 나눠 본지가 언제였나 싶다.[서치]   CGV 용산아이파크몰 <블레어 위치>가 처음 나왔을 때 사람들은 그 신박함에 놀랐다. 그건 '페이크 다큐'라는 장르가 되어 꾸준히 모방되었고 점점 더 정교해졌지만 신선하지는 않게 되었다. 앵글을 웹과 모바일 등의 디바이스로 한정한 이 영화를 보고난 느낌은 간만에 다시 '신박함'. 트렌드에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