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각으로 16일 오전 10시부터 E3 컨퍼런스가 시작되며 수많은 신작을 발표하고 있다.

그중 나만의 기대작들을 간추려 보았다. 아. 정말 추리고 추려서 해야될만큼 수많은 게임들이

쏟아지고있다. 아직 위쳐3도 초반부에 불과한데... 언제다한다냐. 아무튼 나의 기대 신작들!



피파16



매년 발매되는 축구게임 피파. 전작에 비해 수많은 개선점들이 발표되고있어서 기대중이다.

시리즈 최초로 여자축구도 추가된다는데, 뭐 이번엔 한국도 없고.. 

접대용으로 발매될때마다 구매하고 있지만, 정작 혼자일땐 별로 플레이하지 않는다는 

그래도 피파는 필구!! 발매일은 9월 중후반. 



메탈기어 솔리드 V



얼마전에 공짜로 풀린 체험판을 해보고 완전 기대작으로 올라서게 된 메탈기어 솔리드!!

MSX시절부터 광팬이었다가 메탈기어 4는 해보지도 않았는데 이번 메기솔은 기대된다. 

게다가 한글화! 이게임은 9월! 배트맨 아캄나이트 하다가 넘어가면 될듯.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배틀필드를 만드는 다이스사가 이번엔 배틀필드말고 스타워즈 배틀프론트를 제작했다.

저번에 영상은 인게임 플레이 영상이 아니어서 인게임은 많이 너프될거같아 걱정했는데

이 영상으로 그런 걱정이 말끔히 사라졌다. 


위의 영상은 멀티플레이어 영상인데. 스타워즈 팬들이라면 소름끼치면서 볼 영상. 배경음악이며

게임 분위기, 등장 캐릭터들, ATAT와 엑스윙 타이파이터 스노우 스피더들의 활약등등.

영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제다이들!!!!!! 흑 11월 발매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위 영상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의 싱글 플레이 영상(?)

싱글 플레이는 없다고 들었는데 싱글모드가 있는 모양이다. 

어쨋든 올해 최고의 기대작!!



니드포스피드  



매년 나오는 니드포 시리즈였고 매년 플레티넘 트로피를 달성할 만큼 열성적인 팬.

근데 작년에 1년을 건너뛰고 이번에 2년만에 나오는 니드포 신작이라 엄청 기대중!!

시원시원한 드리프트와 아케이드적인 레이싱 게임으로는 최고!! 

위의 트레일러만 봤을땐 오 실사로 영상 잘 찍었구나 했는데... 



이 영상을 보고 위의 영상이 인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찍은 트레일러 영상인걸 알고는 깜짝 놀랐다. 

실사배우들이 등장하다가 차고 영상으로 자연스럽게 게임으로 연결이되고 바로 인플레이 영상이 나오는데 허걱!!

이게 게임 플레이 영상이었어? 드리프트 할때 역동적인 앵글로 바뀌는게 멋지긴한데 약간 적응하려면 시간이 걸릴듯

정말 대단하다 이게 게임영상이라니!!!!! 1년을 그냥 건너뛴게 아니구나!! 완전 실사그자체!

이게임의 발매도 11월. 흑. 할거 넘치네 11월.



언챠티드4



이건 영상을 보면 끝. 

말이 필요없는 엄청난 게임이다. 

내년으로 연기되서 오히려 다행. 


스트리트 파이터 V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정식 5탄.

그래픽도 플스4에 맞게 엄청나게 향상이 되었으며 연출도 역시나 화려함.

 기존 공개된 캐릭터 류,춘리,내쉬,M.Bison 외에 이번 E3에서는 신캐릭터인 캐미와 버디를 소개하는 영상.

대전격투게임을 그렇게 잘하진 못하지만, 주캐릭터가 캐미인데 너무 이쁘게 잘 나온듯!! 2016년 3월 발매예정.







카테고리

GAME/PS4

날짜

2015. 6. 16. 16:43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