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 2건이 검색되었습니다.

[무비] 3월 둘째주 - 이스케이프 룸, 라스트 미션, 철벽선생

마스크팩 살 분, 어디가지 말고 여기로!☞ http://dmcstore.co.kr [이스케이프 룸] 메가박스 코엑스 방탈출 영화 오랫만이다. 이런 류는 트랩이 빌런인 셈인데 얼마나 정교하고 위태로운지가 관건. 그래서 대개 자극적이고 잔혹하기 마련인데, 영화는 그런 면에선 비교적 깔끔한 맛이 있다. , 때와 달리 지금은 방탈출 카페가 대중화 돼서 몰입도나 대리 체험의 느낌이 더해지는 것이 또하나의 관전 포인트. [라스트 미션] CGV 인천 동쪽숲 할아버지가 만드는 영화는 특유의 기품이 있다. 그걸 나는 우리론 상상할 수 없는 '보수의 멋스러움'이라고 보는데, 이 영화는 이제 90세가 된 노장의 유언이라고 해도 적절할 만큼 숙성된 가치관을 담고 있다. 잘못한 것을 반성할 줄 알고, 잘못한 것이 있으면 책임지..

더 보기

[무비] 3월 첫째주 - 캡틴 마블, 항거: 유관순 이야기, 메리 퀸 오브 스코틀랜드

며칠 떠난 귀국길의 하늘을 보니한국에 살면 끝내 아파질 것 같다. [캡틴 마블] CGV 판교 IMAX 개봉 전엔 논란이 좀 있었는데 막상 뚜껑을 여니 논란따윈 씹어먹으며 흥행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1편 개봉 직전에 반드시 소개가 필요했던 캡틴 아메리카('퍼스트 어벤져')는 망했다고 볼 수 있는데, 으로 쓸려가는 마지막 길목에서 선 이 영화는 흥행의 양상이 다르다. 우리 모두 구세주가 필요했던 거다. 기대보단 영화 자체의 임팩트가 떨어졌지만 기대 이상으로 강력한 캐릭터라 든든한 마음. [항거:유관순 이야기] CGV 용산아이파크몰 올해가 3.1운동 100주년이라 기념식 준비나 언론, 문화면에서의 이슈화가 좀 더 두드러졌던 것 같다. 항일 관련 영화들도 다수 개봉했는데, 그 중 가장 관심이 가던 영화가 바로 ..

더 보기